워크데이 어댑티브 플래닝 기능

워크데이 어댑티브 플래닝은 예산 편성, 기획, 예측, 보고 및 대시보드에 대해 매우 사용자 친화적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주요 고객

현재의 디지털 시대에 운영되는 기업들에게 디지털 변형은 복잡하면서도 필수적인 과정입니다.

다음은 클라우드 기반 ERP 및 EPM 시스템을 도입하기 위해 쉐어워터 코리아를 선택한 일부 고객사입니다.

워크데이 어댑티브 플래닝의 기능들

귀사의 비즈니스 규모에 관계없이 워크데이 어댑티브 플래닝은 귀사의 정확한 요구에 맞게 맞춤화될 수 있으므로 소규모, 중규모 및 대규모 기업에 모두 적합합니다.

재무 통합

워크데이 어댑티브 플래닝을 통해 기업은 내부 및 외부 이해관계자를 위한 재무, 이사회, 서술형 보고서를 손쉽게 생성할 수 있으며, 실시간으로 계열사 간 거래와 할당을 통합하고 투명성과 준수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향상된 감사 추적 기능을 통해 실시간 업데이트로 모든 이해관계자를 최신 정보로 유지합니다.

예산 편성과 예측

일정, 자금 일정, 수익 인식 일정 및 기타 중요한 회사 이정표에 기반하여 손쉽게 기획하고 예측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부서 또는 사업 단위별로 데이터를 분석하고 기업을 위한 연결된 재무 모델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비용 예산을 편리하게 설정하고 수익을 예측할 수 있는 유연성을 달성하세요.

보고서

워크데이 어댑티브 플래닝은 다양한 보고 옵션을 제공하며, PDF, HTML 및 Excel 형식을 포함합니다.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통해 사용자는 개별 값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고, 스냅샷 보고서를 생성하고, 코멘트를 추가하며 쉽게 협업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기능은 코딩 전문 지식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통합

워크데이 어댑티브 플래닝과 함께 ERP, CRM 및 HCM 응용 프로그램을 통합하여 데이터 가져오기를 간편하게 하고 가치 있는 통찰력에 즉각적으로 접근하세요. 이 강력한 솔루션을 사용하여 운영을 최적화하고 위험과 오버헤드를 줄이며 보고 속도를 향상시킵니다.

프로세스 추적 기능

워크데이 어댑티브 플래닝의 프로세스 추적 기능을 사용하여 조직의 성과를 최적화하세요. 예산, 예측 및 보고 주기와 관련된 작업을 개별 사용자에게 할당하고 실시간으로 상태를 모니터링합니다. 팀 구성원 간의 의사 소통을 원활하게하고 완료 일정에 대한 진행 상황을 추적합니다.

대시보드

내부 및 외부 이해관계자로부터 손쉽게 보고서를 생성하고 신속한 피드백을 받으세요. 해당 플랫폼은 연결 및 다중 시스템 및 통화에서 실시간으로 발생하는 계열사간 거래를 자동화하고 간소화합니다. 실시간 상태 업데이트는 투명성과 규정 준수를 보장합니다.

왜 쉐어워터 코리아를 선택하가

쉐어워터 코리아는 아시아에서 수상 경력을 지닌 워크데이 어댑티브 플래닝 솔루션 제공업체로, 14년 이상의 경험을 통해 기업이 재무 계획 및 분석 절차를 강화하여 의사 결정을 최적화하고 우수한 비즈니스 결과를 달성하는 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저희 경험 많은 컨설턴트들은 200건 이상의 성공적인 재무 계획 및 분석 구현 사례를 보유하고 있으며, 고객의 특정 요구사항과 목표를 충족하기 위해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Workday Adaptive planning Rising Star

정보

쉐어워터 코리아는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태국, 베트남, 일본, 중국, 대만, 한국 등에서 클라이언트를 보유하고 있는 아세안 및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선도적인 금융 디지털 전환 컨설턴트로 급속히 성장하였습니다.

워크데이 전문가에게 상담받으세요

Lead Generation - General

This form is created for lead generation.

"*" indicates required fields

This field is for validation purposes and should be left unchanged.

페이지와 기사를 검색해주세요